티스토리 뷰

하남에서 남이까지 이어지는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방법과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 CCTV확인 방법을 자세히 정리 했습니다.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 방법

오늘 소개하 방법은 its국가교통정보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1. 국가교통정보센터 접속

https://its.go.kr/map/traffic

 

2. 교통정보> 중부고속도로 선택

 

 

3. 이용 구간 선택( 하남-> 남이 / 남이->하남)

구간을 변경하고 싶다면 화살표를 누르면 구간이 변경 반영됩니다.

 

4. 구간별 교통상황확인

 

5. CCTV화면 클릭

화면을 클릭하면 지도위에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을 볼 수 있는 실시간CCTV화면이 바로 나타납니다.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 정체구간 확인방법

정체구간은 지도에서 보면 아래와 같이 빨간색을 표시됩니다.

 

빨간색 구간의 CCTV를 클릭하면 아래와같이 막힌 구간의 cctv모습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중부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방법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아이큐테스트 (IQ테스트) 무료 검사하는법

어릴때 학교에서 했던 아이큐테스트 기억하세요? 저는 초등학교때 처음 해봤는데요, 시험문제로 아이큐테스트를 해보고 결과를 선생님이 알려줬던 기억이 나네요. 성인이 되서는 아이큐테스트

gfou.tistory.com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요즘 금리가 살짝 낮아지면서 적금 금리가 작년만 못하네요. 그래도 아직은 높은 금리를 유지하는 은행들이 몇곳 있어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가입가능한 적금 이율 높은 은행

gfou.tistory.com

 

국민연금 납입기간 출생연도별 정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좋든실든 대부분 납부하고 있는 국민연금! 나의 국민연금 납입기간은 총 몇년인지, 그래서 내가 노령연금을 받을수 있는 나이는 몇살인지 정확히 알고 계신가요? 국민연금

gfou.tistory.com

 

 

운전을하다 졸음이 온다면 잠깐 쉬어가야하는거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