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릴때 학교에서 했던 아이큐테스트 기억하세요? 저는 초등학교때 처음 해봤는데요, 시험문제로 아이큐테스트를 해보고 결과를 선생님이 알려줬던 기억이 나네요. 

성인이 되서는 아이큐테스트를 해 본적이 없어서 오랜만에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저처럼 아이큐가 궁금하시다면 무료로 검사할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으니 아래글을 보시고 아이큐 테스트를 해보세요~

아이큐테스트 무료 검사 하는 법

 

1. 무료 아이큐테스트 사이트

사이트 이름이 무료 아이큐 테스트인 곳이 있네요. 이 사이트는 초등학생용부터 있어서 어린아이도 같이 테스트 해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아이큐테스트 바로가기 : https://www.iqtest.kr/

 

무료 아이큐 테스트

아이큐테스트, 나이별 IQ 테스트 측정, 검사 문제 결과 및 나라별 평균 아이큐 제공

www.iqtest.kr

 

이 사이트에서는 수리/언어/도형등 다양한 유형테스트를 해 볼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조금 재미있었던 것은 내 아이큐를 입력하면 내 아이큐가 전체의 몇프로인지 상위 몇프로인지를 알려주네요.

 

👉내아이큐 등수 계산기

 

 

 

저도 아이큐를 입력해봤더니 상위 0.37%라고 나왔습니다!

이게 사실이면 좋겠지만...아이큐가 기억 안나서 140이라고 적어봤습니다. ㅋㅋㅋ이정도면 상위 1%안에 든다고 하네요.

2. 국제 아이큐 무료 테스트 

아래 사이트는 국제 IQ테스트 사이트 입니다. 

한국어 버전도 제공하고 있어 바로 검사를 해 볼수 있습니다.

https://international-iq-test.com/ko/

 

국제 IQ 테스트 (2024) - 테스트를 시작

축하합니다. 응시를 완료했습니다! 결과와 통계(IQ점수, 연령 범위, 학력 및 전공)를 호가인하기 위해 다음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IQ 테스트의 목적 IQ 테스트는 여러 목적으로 이용될 수 있습니다

international-iq-test.com

 

사이트에 접속해 보면 최근 테스트를 해 본 사람중 아이큐 높은 사람이 표시되네요.

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방금 테스트한 사람들의 아이큐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실명 공개가 되지 않으니 부담없이 테스트 해 보시면 됩니다.

 

그나저나 방금 테스트한 사람중 전세계 1위가 127이라니 도전정신이 불끈  생기네요.

 

 

3. 8분 아이큐 테스트

https://kr.vonvon.me/quiz/19504

 

[무료 IQ test] 8분만에 알아보는 IQ 점수

무료로 보는 IQ TEST

kr.vonvon.me

정확한 아이큐 테스트르 랗려면 다양한 문제를 풀어봐야 하는데요, 나는 바쁘니까 간단하게 테스트해보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8분동안 8문제를 풀어서 테스트를 해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 테스트는 문제가 많지 않아서 저도 포스팅하면서 바로 해 봤습니다!

 

저의 아이큐가 지나치게 높게 나온것으로 보아 이 테스트는 재미삼아 해보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다양한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를 알아봤습니다.

살면서 아이큐가 중요한건 아니지만 내 아이큐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다면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세금 환급 조회 서비스 이용방법

세금 환급 조회 방법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절대 피할수 없는 세금! 꼬박꼬박 세금을 내다보면 한번씩 환급금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가 낸 세금을 돌려받을수 있는 기회이니 무조건 해봐

gfou.tistory.com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요즘 금리가 살짝 낮아지면서 적금 금리가 작년만 못하네요. 그래도 아직은 높은 금리를 유지하는 은행들이 몇곳 있어서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현재 기준으로 가입가능한 적금 이율 높은 은행

gfou.tistory.com

 

수요일 아침 인사말 120개 모음

수요일 아침 인사말 일주일이 정말 빠르게 흐르네요. 수요일 아침에는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누군가는 아직도 수요일. 누군가는 벌써 수요일이라고 생각하겠죠? 한 주의 중간인만큼 피로도 누

gfou.tistory.com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여러분! 아이큐 점수와 상관없이 여러분은 천재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