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평소에도 영동고속도로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이 구간이 은근 차가 자주 막히는 구간이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할때 교통상황을 자주 확인하고 움직입니다. 미리 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을 확인하면 우회도로를 이용하거나 잠시 쉬었다 갈 수 있어서 피로가 덜 하더라구요. 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방법과 함께 CCTV 확인방법까지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

저는 로드플러스를 통해서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자주 확인합니다.

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가능로 보려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1. 로드플러스 접속

http://www.roadplus.co.kr/

 

2. 노선별 교통상황> 영동선 선택

 

 

3. 이용 구간 선택( 강릉-인천 / 인천->강릉)

 

 

4. 구간별 실시간 교통상황 확인 

5. CCTV클릭

 

이렇게 하시면 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은 물론 막힘구간 cctv도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주말이나 명절연휴에는 특히 막힘 구간이 많은 고속도로라서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실땐 교통상황 잘 확인하고 출발하세요~

 

 

이밖에도 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여러개 있는데요, 

저는 카카오맵도 자주 사용합니다.

 

카카오맵: https://map.kakao.com/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카카오맵에서 이용할 고속도로를 검색하면 해당구간이 지도에 나타나고 cctv아이콘을 클릭하면 cctv를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현재 영동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 방법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은 상행선 하행선 각각 봐야 한다는거 아시죠?

이용구간 정체가 없는지 잘 확인하시고 항상 안전운전하세요~

 

*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국민연금 납입기간 출생연도별 정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좋든실든 대부분 납부하고 있는 국민연금! 나의 국민연금 납입기간은 총 몇년인지, 그래서 내가 노령연금을 받을수 있는 나이는 몇살인지 정확히 알고 계신가요? 국민연금

gfou.tistory.com

 

아이큐테스트 (IQ테스트) 무료 검사하는법

어릴때 학교에서 했던 아이큐테스트 기억하세요? 저는 초등학교때 처음 해봤는데요, 시험문제로 아이큐테스트를 해보고 결과를 선생님이 알려줬던 기억이 나네요. 성인이 되서는 아이큐테스트

gfou.tistory.com

 

세금 환급 조회 서비스 이용방법

세금 환급 조회 방법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절대 피할수 없는 세금! 꼬박꼬박 세금을 내다보면 한번씩 환급금이 생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가 낸 세금을 돌려받을수 있는 기회이니 무조건 해봐

gfou.tistory.com

 

 

운전을 하다가 졸리면 잠시 쉬어가는거 잊지마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