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

가을 이미지 모음

김씨. 2024. 9. 21. 01:43

가을 좋아하세요? 저는 사계절중 가을을 가장 좋아합니다.

더운 여름이 지나고 기분좋은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그냥 걷기만 해도 기분좋은 계절 가을.

가을에 어울리는 가을 이미지를 모아봤습니다. 기분좋아지는 가을 이미지! 취향에 따라 사용하세요~

 

가을 이미지 모음

먼저 가을 하면 떠오르는 단풍위주의 이미지입니다.

 

가을하면 높은 하늘이 매력적이죠. 하늘과 단풍이 어우러진 이미지도 모아봤습니다.

 

가을이 오면 언제나 떠오르는 추억이 있어요. 제가 어렸을 때, 우리 가족은 매년 이맘때쯤이면 작은 산으로 단풍 구경을 가곤 했어요. 특히 엄마는 떨어진 낙엽을 모아 책갈피에 끼우며 나중에 보여주겠다고 하셨죠. 그때는 이해하지 못했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그 낙엽들 하나하나가 우리의 소중한 시간을 기억하게 만드는 작은 조각들이었어요. 여러분은 가을에 어떤 추억이 있나요? 선선한 바람에 스며든 향기, 또는 길가에 쌓인 낙엽 소리? 이 글을 읽고 나면 가을과 함께 떠오르는 따뜻한 추억들을 다시 떠올리게 될 거예요.

 

 

가을은 그렇게 우리에게 많은 감정을 선사하죠. 길을 걷다 문득 지나가는 은행나무의 노란 잎을 보고 있으면, 그저 스쳐 지나가는 계절이 아닌, 내 인생의 한 페이지였다는 생각이 들어요. 어쩌면 가을은 그리움의 계절일지도 모르겠네요. 여러분은 어떤 가을을 기억하나요? 단풍이 절정을 이룬 어느 날의 하늘, 아니면 잊을 수 없는 누군가와의 산책? 그런 기억들이 가을의 낭만을 더해주는 게 아닐까요?

 

 

지금도 가을이면 가족과 함께했던 그 날들이 그리워져요. 특히 엄마가 책갈피에 끼워두었던 낙엽들이 생각나네요. 그 낙엽들이 어느새 마르면서도 여전히 색을 잃지 않았던 것처럼, 우리의 추억도 그렇게 색이 바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올가을엔 다시 그 낙엽들을 모아보는 건 어떨까요?

 

저는 가을 바다도 좋아하는데요, 해질 무렵 가을 바다 이미지도 모아봤습니다.

 

이렇게 가을에 쓰기 좋은 이미지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가을 여행하기 좋은곳 국내 best10

개인적으로 국내여행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가을이 아닐까 싶습니다. 선선한 날씨에 알록달록한 풍경을 보면서 여행하기 딱 좋은 계절이기 때문인데요, 단풍이 들고, 가을꽃이 피며, 맑고 청명

gfou.tistory.com

 

활짝 핀 올림픽공원 황화코스모스

오랜만에 올림픽공원에 다녀왔어요.매년 이맘때즘엔 가을 꽃인 코스모스가 하나 둘 피기 시작했던것 같은데 올해는 아직 가을이 먼듯 연일 덥기만 해서 과연 가을 꽃이 필까? 싶었는데 피었더

gfou.tistory.com

 

올 가을에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