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

월요일 아침에 좋은글 모음

김씨. 2024. 10. 7. 18:28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아침! 기분좋은 문구로 하루를 시작해 보는건 어떨까요? 인사말로 쓰기도 좋고 한주 시작을 다짐하는 문구로도 좋은 월요일 아침에 쓰기 좋은글을 모아봤어요.

월요일 아침에 좋은글 모음

 

 

    • "성공은 최선을 다하는 데서 온다. 오늘도 최선을 다해보세요."
    • "매일 작은 성취가 쌓여 위대한 결과를 만든다."
    • "어제보다 나은 오늘을 위해 한 발짝 더 나아가자."
    • "오늘이 새로운 시작이다. 나 자신을 믿고 도전하자."
    • "모든 일은 시작이 가장 어렵지만, 첫걸음을 내딛으면 끝이 보인다."
    • "작은 변화가 큰 변화를 만든다. 오늘부터 시작해보세요."
    • "오늘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자."
    • "포기하지 않으면 그 무엇도 불가능하지 않다."
    • "성공은 준비된 자에게 찾아온다. 준비된 하루를 만들자."
    • "작은 도전이 큰 성취로 이어진다."
    • "변화는 두렵지만, 그 결과는 달콤하다."
    • "지금의 작은 노력이 미래의 큰 기쁨이 된다."
    • "매일을 기회로 생각하라. 오늘도 기회가 온다."
    • "가장 어려운 날이 끝나면 가장 빛나는 날이 온다."
    • "성공은 행운이 아니라 꾸준함에서 온다."
    • "오늘도 당신의 가능성은 무한하다."
    • "자신을 믿는 순간, 모든 것이 가능해진다."
    •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 "어려움이 클수록, 성장도 그만큼 크다."
    • "삶은 도전의 연속이다. 오늘도 도전해보자."

 

  • "꿈을 이루기 위한 첫걸음은 오늘부터다."
  • "성공은 내가 생각하는 것보다 가까운 곳에 있다."
  • "끝이 아닌 과정에서 배우는 것이 더 많다."
  • "오늘의 결심이 내일의 성공을 만든다."
  • "자신의 속도로 가더라도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 "작은 성취가 쌓여 큰 결과가 된다."
  • "실패는 새로운 시작이다. 오늘도 다시 시작하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은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 "변화를 받아들이는 것이 성장의 시작이다."
  • "오늘은 어제의 나보다 나아지는 날이다."
  • "무엇이든 가능하다. 믿음으로 시작하자."
  • "당신의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는다."
  • "한 걸음 한 걸음이 결국 목표에 이르게 한다."
  • "작은 시도도 결국 큰 변화를 만든다."

 

      • "아무리 늦어도 포기하지 않으면 언제나 가능하다."
      • "위대한 성공은 끈기에서 온다."
      • "오늘의 작은 결심이 내일의 큰 성취를 만든다."
      • "어제보다 더 나은 자신을 위해 노력하자."
      • "성공은 행운이 아닌 노력의 결과다."
      • "지금 이 순간이 새로운 기회의 시작이다."
      • "매일의 도전이 나를 더 강하게 만든다."
      • "성공은 꿈꾸는 자가 아니라 행동하는 자의 것이다."
      • "작은 변화를 시도할 때 큰 변화가 온다."
      • "자신을 믿고 한 걸음 더 나아가보자."
      • "실패는 성공의 한 과정일 뿐이다."
      • "하루하루의 성취가 결국 목표에 이르게 한다."
      • "작은 도전이 큰 가능성을 만든다."
      • "오늘의 작은 성취가 내일의 큰 결과로 이어진다."
      • "어려움이 클수록 보람도 크다."
      • "성공은 꾸준한 도전과 성실함에서 온다."

 

 

아래는 조금더 진중한 버전의 좋은글입니다.

        • "오늘의 작은 노력이 내일의 큰 성공을 만든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나아가다 보면 분명히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 매일 한 발짝씩만 나아가도 충분하다."
        • "월요일은 새로운 출발선이다. 지난주에 있던 실수는 뒤로하고, 오늘은 또 다른 기회를 잡는 날이다. 새롭게 다가오는 하루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맞이해보자."
        • "작은 변화라도 끊임없이 시도한다면 그것이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 오늘도 어제의 나보다 조금 더 나아지는 내가 되길 바란다. 시작이 반이니, 그 한 걸음을 내디뎌보자."
        • "삶은 마라톤과 같다. 빠르게 달리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꾸준함이다. 한 걸음씩, 천천히 그러나 멈추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자. 그 끝에는 반드시 성취가 기다리고 있다."
        • "모든 위대한 성과는 작은 노력에서 시작된다. 오늘 하루는 그 작은 노력을 쌓아가는 시간이다. 내가 한 일은 언젠가 나에게 큰 보답으로 돌아올 것이니, 주저하지 말고 지금 시작하자."
        • "어제의 실패가 오늘의 동력이 되어야 한다. 실수와 실패는 우리의 성장을 위한 발판이 될 뿐, 끝이 아니다. 오늘은 더 나은 나를 만들기 위한 또 다른 기회이다."
        • "매일 조금씩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은 결국 성공의 문을 열 수 있다. 조급해하지 말고, 나의 속도로 한 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어느새 목표에 다다르게 될 것이다."
        • "성공은 행운이 아니라 준비된 사람에게 찾아온다. 오늘 하루도 내가 원하는 미래를 위해 조금씩 준비해나가는 날이다. 내가 할 수 있는 작은 준비가 나중에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 "가장 중요한 순간은 지금이다. 과거의 실수에 얽매이지 말고, 미래에 대한 두려움에 사로잡히지 말자. 오늘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멋진 일이다."
        • "새로운 도전이 두려울 때마다 나는 한 가지를 기억한다. 변화는 항상 불편하지만, 그 불편함 속에서 우리는 성장한다. 내가 새로운 시도를 두려워하지 않는 한, 나는 계속 발전할 것이다."
        • "매일 작은 목표를 세우고 그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 성공의 열쇠다. 큰 꿈은 작은 목표들을 이루어 나가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실현될 것이다. 오늘도 작은 목표부터 시작해보자."
        • "주변 상황에 좌우되지 말고 내가 설정한 방향으로 나아가자. 오늘 하루는 나의 결심과 노력으로 만들어가는 시간이다. 나의 선택이 나의 미래를 만든다."

 

        • "성공한 사람들의 공통점은 포기하지 않는 끈기이다. 나 역시 어려운 순간이 오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나아갈 것이다. 오늘의 도전이 내일의 성취로 이어질 것이다."
        • "한 주의 시작이 늘 힘들게 느껴질 때가 있다. 하지만 그 시작을 잘 이겨내면 주말에는 만족감으로 가득 찰 것이다. 그러니 월요일을 두려워하지 말고 기쁜 마음으로 맞이해보자."
        • "아무리 작아 보이는 일이라도 그 안에서 기쁨을 찾을 수 있다면 그 일이 내 인생의 중요한 부분이 된다. 작은 일도 소중히 여기고, 최선을 다하자."
        •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 온다. 오늘 하루도 나의 목표를 위해 준비하고, 그 기회가 왔을 때 놓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하자. 매 순간이 나에게 큰 변화를 가져다줄 수 있다."
        • "오늘 하루는 내가 주도할 수 있다. 남의 기준에 맞추지 말고 나의 방식으로 하루를 계획하고 실천해보자. 내가 내리는 결정이 나의 미래를 바꾼다."
        • "매 순간이 기회다. 나는 매일 기회를 잡을 수 있고, 오늘도 그 기회를 붙잡기 위한 하루가 될 것이다. 작은 가능성도 놓치지 말고 적극적으로 도전하자."
        • "오늘 하루는 다시 오지 않는다. 이 소중한 시간을 내가 원하는 일들로 채워나가자. 나의 목표와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해볼 때, 결과는 자연스럽게 따라올 것이다."
        • "아무리 힘든 순간이 있어도 결국엔 지나간다. 내가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견디면 그 끝에 밝은 미래가 기다리고 있다. 오늘도 그 미래를 위해 한 걸음 더 나아가자."
        • "매일이 새로운 시작이다. 어제의 실수는 뒤로 하고, 오늘은 새로운 기회로 가득 차 있다.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우리는 충분히 감사할 수 있다."
        • "성공은 한순간에 이루어지지 않는다. 끊임없는 노력과 도전이 쌓여 이루어진다. 오늘의 작은 노력들이 나를 성공의 길로 이끌어 줄 것이다."
        • "변화는 작은 곳에서부터 시작된다. 오늘 내가 내딛는 작은 한 걸음이 나의 인생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그러니 매일 조금씩 도전하고 성장해보자."
        • "무엇이든 가능하다. 내가 스스로 믿고 나아가면, 그 믿음이 결국 현실이 될 것이다. 내가 그릴 수 있는 만큼, 나의 미래는 빛나게 될 것이다."
        •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자. 실패는 새로운 도전을 위한 시작일 뿐이다. 내가 실패할수록 더 단단해지고,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센스 있는 이모티콘과 함께 기분 좋아지는 문구도 써 봤어요. 😊✨

          • "오늘은 기분 좋은 날! 😎 한 주를 멋지게 시작해보자!"
          • "월요일은 새로운 기회 💪 모든 도전을 환영해! 오늘은 성공의 시작이야!"
          • "좋은 아침! 🌞 이번 주도 화이팅! 오늘 하루도 네가 주인공이야!"
          • "할 수 있다는 믿음이 오늘도 나를 움직인다 🚀! 멋진 하루 만들어보자!"
          • "가볍게 출발! 🎉 오늘은 성공으로 가는 한 발짝!"
          • "하루하루가 기회! ✨ 오늘도 나를 위해, 세상을 위해 도전해보자!"
          • "하루의 시작을 활기차게! ☀️ 웃음 가득한 월요일 보내요!"
          • "에너지 충전 완료! ⚡️ 이번 주는 내가 이끌어 간다!"
          • "오늘도 나를 위해 최선을 다하자 💪 한 주의 첫걸음은 항상 특별해!"
          • "매일이 새롭고 특별한 기회 🌟 이번 주는 더 빛나게 만들어보자!"

기운 넘치는 월요일 아침, 긍정의 에너지로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

 

화요일 아침 인사말 100개 모음

화요일 아침 인사말 화요일 아침입니다! 화요일은 한주의 초반이라 아직 에너지가 남아 있지 않나요? 오늘 하루도 힘차게 시작하자는 의미에서 화요일 아침에 보낼만한 인사말 100개를 준비 했

gfou.tistory.com

 

수요일 아침 인사말 120개 모음

수요일 아침 인사말 일주일이 정말 빠르게 흐르네요. 수요일 아침에는 어떤 생각을 하시나요? 누군가는 아직도 수요일. 누군가는 벌써 수요일이라고 생각하겠죠? 한 주의 중간인만큼 피로도 누

gfou.tistory.com

 

목요일 아침 인사말 100개 모음

목요일 아침 인사말 드디어 목요일 입니다! 일주일은 왜이리 시간이 더디 가는지! 그래도 목요일은 주말과 가까운 느낌이라 한결 기분이 좋지 않나요? 목요일 아침 지인, 친구들에게 보내는 인

gfou.tistory.com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항공 기내면세점 이용방법  (20) 2024.10.10
소비자 물가지수 CPI 란?  (7) 2024.10.10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 장소 꿀팁  (8) 2024.10.04
가을 10월 11월 영어로  (8) 2024.10.03
한글날 공휴일 지정  (4) 2024.10.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