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하기 좋은곳을 찾다가 발견한곳! 여주 신륵사 후기를 공유 합니다.

여주 신륵사

 

여주 신륵사 위치는 여기!

 

신륵사 앞으로 남한강이 흐르고 있고 풍경도 좋아서 산책하기 딱 좋은 곳이더라고요.

 

저는 평일에가서 그런지 한적하니 사람도 많이 없고 좋았습니다.

 

신륵사 앞에 은행나무가 있는데 나무 가지가 관세음보살님 모습이더라고요!

 

너무 신기해서 저도 찍어봤습니다. 신기하죠?

 

신륵사는 규모가 꽤 큰 편이라 조용히 둘러보기 좋았네요.

 

저는 종교가 불교는 아니지만 이렇게 평온한 느낌을 주는 절에 가는걸 좋아합니다. ^^

 

신륵사 입구 잔디에는 토끼가 자라고 있습니다.

이렇게 잔디를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토끼 오랜만에 봤네요.

 

서울에서 차로 한시간 내외 거리에 있어서 드라이브 하기도 좋고 산책하기도 좋았던 신륵사! 여주 가볼만한곳, 서울근교 드라이브 할만한곳을 찾고 있다면 여주 신륵사 추천 드립니다.

 

 

* 여행하기 좋은곳 추천

 

여름휴가지 추천 top10 (국내 계곡 여행)

올 여름 어디로 휴가를 갈지 고민중이신가요? 전국 방방곳곳에 있는 시원한 계곡위주 여름휴가지를 골라봤어요. 계곡여행 가고 싶다면 이 글을 참고하세요!국내 계곡 여름 휴가지 추천 TOP 10  1

gfou.tistory.com

 

주말 여행 갈만한곳 국내 best 5

주중의 피로를 풀어줄 주말! 주말은 금요일 저녁을 이용해 2박 3일 혹은 주말 1박2일로 가까운 국내여행을 가기 딱좋은 날이죠! 주말을 이용해 여행 가면 좋을 국내 여행지 best5를 골라봤습니다.

gfou.tistory.com

 

1박2일 여행지 추천

주말을 이용해 1박2일 기분전환 하고 싶은날! 가볍게 다녀올만한 1박2일 국내여행지를 모아봤습니다. 하루만 보기엔 볼거리가 너무 많아서 아쉽고 주말을 이용하거나 공휴일을 이용해 다녀올만

gfou.tistory.com

 

오늘도 즐거운 여행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