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에서 편하게 신을 슬리퍼 하나랑 욕실 슬리퍼가 필요해서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집에서 막 신을 슬리퍼 살때 다이소만큼 가성비 좋은곳이 없더라구요. 예전에 다이소 슬리퍼에서 납 성분이 나와서 다이소 슬리퍼 리콜 사태가 있었는데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 제품은 지금은 매장에서 안팔더라구요.

다이소 슬리퍼 종류 궁금하셨다면 이 포스팅 참고하세요~

다이소 슬리퍼

슬리퍼 하면 딱 떠오르는 3선 슬리퍼도 다이소에 있습니다.

이 슬리퍼도 파는곳에 따라 가격이 은근 다르더라구요?

다이소 슬리퍼가격은 대부분 3천원~5천원선이라서 부담없이 사서 신기 좋습니다.

 

슬리퍼도 자세히보면 바닥 디자인이 다 달라요. 맨들맨들한 실내화부터 약간 지압효과 있는 슬리퍼까지 정말 다양하니 취향따라 고르기 좋더라구요.

 

이 슬리퍼는 디자인이 좀 독특했어요.

 

 

 

뒤에도 올라와 있어서 약간 고무신 같기도 한것이..앞은 숭숭 뜷려 있어서 크록스 생각나기도 하고 아이들이 실내화가 잘 벗겨지니 뒤가 올라온 스타일을 신나봐요. 어린애들용이 있더라구요.

 

슬리퍼하면 칙칙한 스타일 생각하기 쉬운데 아주 블링블링한 컬러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짱구 슬리퍼가 너무 귀여웠어요.

양쪽이 그림이 다른것도 포인트! 이게 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너무 화려한거 싫도 무난무난한거 신고싶다! 하시면 이렇게 단색 슬리퍼도 있습니다!

 

다이소 욕실화

욕실화는 바닥에 구멍이 숭숭 있어야 좋다는거 아시죠? 안그럼 물이 잘 안빠지고 미끄러워서 욕실 실내화는 물빠짐 좋은걸 사는게 좋습니다!

 

다이소 욕실화는 단색이 많은데 그 와중에 그림 그려진것들도 좀 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욕실화는 그냥 심플한게 좋지 않나...생각합니다.

 

욕실화도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네요. 자세히보면 바닥에 구멍뚫린 스타일도 다양합니다.

 

아래 사진에 약간 지압볼같이 생긴 바닥 실내화 보이시나요?

정말 독특한 모양의 실내화가 많더라구요.

 

아래 스타일은 어딜가나 볼 수 있는 기본 욕실화 스타일이죠.

 

귀여운 짱구 실내화는 욕실화도 있습니다!

아까 봤던 짱구 슬리퍼는 바닥이 맨들맨들했는데 이건 욕실화라서 물빠짐 좋게 생겼네요.

 

저는 짱구 실내화랑 욕실화로 사왔어요.

디자인이 기여워서 신을때마다 기분 좋네요.

 

우리동네 다이소에는 내가찾는 슬리퍼가 있는지 잘 모르겠다면 다이소 재고를 미리 조회해 보고 가시면 됩니다.

다이소 재고 조회방법은 아래글 참고하세요~

 

다이소 재고조회 방법

요즘 어딜가나 꼭 하나씩은 있는것 같은 다이소!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물건사기 딱 좋은 곳이죠. 다이소는 워낙 물건도 많고 신상도 많이 들어와서 인터넷에서본 물건을 사러갔을때 막상 매장

gfou.tistory.com

 

이렇게 다이소 슬리퍼놔 다이소 욕실화 종류를 알아봤습니다.

쇼핑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