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팁

다이소 재고조회 방법

김씨. 2024. 3. 22. 11:13

요즘 어딜가나 꼭 하나씩은 있는것 같은 다이소!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물건사기 딱 좋은 곳이죠. 다이소는 워낙 물건도 많고 신상도 많이 들어와서 인터넷에서본 물건을 사러갔을때 막상 매장에는 없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렇게 헛걸음 하지 않도록 다이소 재고를 미리 조회하는 방법이 있어서 자세히 알려 드립니다.

다이소 재고조회 방법

 

다이소 재고조회는 아래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1. 다이소 재고조회 페이지 접속

https://prdm.daisomall.co.kr/ms/msb/SCR_MSB_0011?tab=tab3

 

2. 상품명 또는 다이소 제품 품번 입력후 검색

상품명을 정확히 몰라도 해당 상품군을 검색하시면 상품명을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3. 검색할 상품 선택

저는 슬리퍼를 사고 싶어서 매장에서 본 슬리퍼를 검색했고 제품명을 찾았습니다.

 

4. 방문할 매장 혹은 지역명 검색

방문할 매장이나 지역명을 검색하면 해당 단어가 포함된 여러 지점이 나옵니다. 이중에 내가 방문할 매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5. 재고 결과 확인

아래와 같이 내가 선택한 매장에 재고가 있는지 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매장 상세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매장의 영업시간과 지도도 확인 가능해서 방문이 편리합니다.

 

저는 검색해본 매장이 품절이라서 다른 매장을 다시 검색해봤는데요, 가까운 매장에서 재고가 있는게 바로 확인 되네요.

이렇게 재고 여부와 매장 영업시간을 확인했으니 이제 매장에 방문해서 해당상품을 구매하면 되겠죠?

이렇게 미리 검색해 볼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네요.

 

 

다이소 재고조회 주의사항

다이소 재고 조회는 실시간으로 가능하지만 우리가 재고 조회를 한 시점과 매장 방문 시점에 차이가 있다면 그 사이에 해당상품이 품절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래서 재고가 1~2개 남은 상황이라면 매장에서 해당 제품을 찾을수 없을수도 있다는 사실 주의 하세요.

재고조회를 보고 방문할때는 재고가 넉넉한 상품 위주로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재고가 넉넉하다 해도 인기 있는 상품이라면 금방 품절될 수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다이소 신상 찾기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소 신상찾기를 좋아하는데요, 이 가격에 이런제품을? 싶은 제품들이 정말 자주 나오더라구요.

다이소 신상은 다이소 매장에 방문해서 찾을수도 있지만 다이소 몰을 통해서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몰 : https://www.daisomall.co.kr/ds

 

사이트에 접속하면 새로나온 신상을 모아둔 페이지가 있더라구요.

상품명에  [신상] 이라고 표시되니 더욱 찾기 쉽겠죠?

 

이렇게 다이소 재고 조회 방법과 신상 찾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다이소 쇼핑에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오키나와 여행하기 좋은 달과 연중 날씨

우리나라와 멀지 않은 위치에 있는 일본의 휴양지 오키나와! 가까운 휴양지라서 많이들 여행가시는 도시중 한곳이죠. 일본 오키나와는 언제 여행을 가면 좋은지 여행하기 좋은 달과 함께 연중

gfou.tistory.com

 

베트남 여행 추천 여행하기 좋은달은 언제?

해외여행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보면 여러 나라를 떠올리게 되는데요,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음식이 많고 물가도 저렴하고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나라! 베트남 어떠세요? 베트남 여행지 추천

gfou.tistory.com

 

3박 4일 해외여행 추천 top5

짧은 휴가를 활용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공휴일을 이용해 휴가를 하루만 더 내면 가능한 3박 4일 해외여행!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해외여행지 TOP 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짧은

gfou.tistory.com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