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볼만한 시상식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새로운 시상식 소식이 있네요! 바로 2024 트롯뮤직어워즈 소식입니다.

2024년 트롯뮤직어워즈가 서울에서 화려하게 막을 올리며, 트로트 음악계의 최고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여 경연을 펼칩니다. 이 시상식의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트롯뮤직어워즈 2024

2024년 4월 12일, 서울의 SBS 프리즘 타워에서 펼쳐지는 트롯뮤직어워즈는 한국 트로트 음악계의 가장 주목받는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트로트 스타들이 모여 경연을 펼치고,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자를 가리는 이 시상식은 트로트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억에 남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2024년, 트로트 음악의 최대 축제인 트롯뮤직어워즈가 그 화려한 막을 엽니다. 서울의 심장부인 마포구에 위치한 SBS 프리즘 타워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트로트 음악계에 뚜렷한 족적을 남긴 아티스트들을 기념하고 그들의 성취를 축하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SBS미디어넷이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트로트 음악계의 다양성과 풍부함을 보여주는 무대와 함께, 팬들과 아티스트가 직접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사랑하는 최정상 트로트 가수들이 한데 모여, 진정으로 기억에 남을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롯뮤직어워즈 2024 시상부문

이번 트롯뮤직어워즈에서는 본상, 트렌드 아이콘, 골드레코드, 명예의 전당, 스타블래닛 인기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수상자를 가립니다. 또한,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과 같은 특별 부문도 마련되어, 글로벌 팬덤 플랫폼인 스타플래닛을 통해 팬들의 직접적인 참여를 유도합니다.

 

 

트롯뮤직어워즈 2024 투표 참여 방법

이번 시상식에서 팬들의 투표를 통해 결정되는 시상은 본상, 트렌드 아이콘,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 부문입니다.

 

투표 진행: 2024년 3월 22일(금) 오전 10시부터

투표 참여방법 : 스타플래닛 앱에서 참여

 

스타플래닛 바로가기 : https://www.thestarplanet.com/

 

이중에 본상과 트렌드 아이콘상은 투표점수+ 심사위원점수가 반영되고

스타플래닛 인기상(남/여)는 팬 투표 100%로 선정된다고 하네요.

이번 투표로 인해 트로트계의 팬덤1위가 누구인지 확실히 알 수 있겠네요.

 

스타플래닛이란?

k-pop 트로트 팬덤을 위한 글로벌 플랫폼이에요.

이 앱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랭킹 투표 참여가 가능해요. 아마 팬이라면 이미 설치하고 있으시겠죠?

 

앱을 설치하면 이벤트 랭킹, 스페셜랭킹,트로트랭킹등 다양란 투표 참여가가능해요.

이 앱에서 트롯뮤직어워즈 투표가 진행된다는점~ 참고하세요!

 

트롯뮤직어워즈 2024 일정

이번 트롯뮤직어워즈 2024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상식 : 2024년 4월 12일

장소: 마포구 상암 sbs프리즘 타워

 

과연 첫번째 트롯시상식에서 누가 수상을 할지 결과가 너무 기대됩니다!

저는 3월 22일부터 부지런히 투표해야겠어요. 내 최애가 꼭 상을 받을수 있길 바라며!!

좋아하는트로트 가수가 있으시다면 잊지말고 투표 참여하세요!

 

 

 

* 이런글도 읽어보세요!

 

나훈아 콘서트 예매 일정 인천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전주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LAST CONCERT) 소식 들으셨어요? 나훈아 콘서트가 올해가 마지막 이라고 하네요. 이번 콘서트는 전국투어 콘서트고 현재까지는 상반기 일정만 공개된 상태입니다.

gfou.tistory.com

 

미스트롯3 콘서트 일정 전국민 효자 효녀될 기회!

미스트롯3 보셨나요? 솔직히 저는 챙겨보지 않지만 저희집에는 늘 틀어져 있어서 강제로 보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시즌1부터 시작해서 시즌3까지 인기가 전혀 식질 않네요. 미스트롯시리즈

gfou.tistory.com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세요!

반응형
댓글